Global Unico Search

News & Insight

유니코 커리어 아카데미 론칭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16.03.03
  • 조회수. 2127

한국 최초의 헤드헌팅회사 유니코써어치가 직장인들의 경력계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유니코 커리어 아카데미'을 론칭했습니다. 유니코 커리어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고 이와 관련된 새로운 연구와 교육을 실행하겠다는 유니코써어치의 의지를 담아 설립되었습니다.

 

 

유니코 커리어 아카데미에서는 매주 유니코써어치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마련된 <<커리어토크>>와 <<커리어 카운셀링>> 코너에 직장생활, 경력계발, 리더십, 이직과 면접 등에 관련된 칼럼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직장생활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에 대해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팁을 제공하고 현실 이면에 자리한 일과 삶, 사람에 대한 태도와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향후에는 보다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커리어 컨설팅 서비스와 커리어 세미나 개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유니코 커리어 아카데미의 리더는 유재경 CCC(Chief Career Coach)입니다. 유재경 CCC는 다국적 제약회사와 헤드헌팅회사 등에서 17년간 일하며 홍보, 영업, 교육, 인사 업무를 경험하고 작가, 강사, 컨설턴트, 코치, 전문면접관의 모자를 바꿔쓰며 1인 기업 나비앤파트너스의 대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본형 변화경영연구소의 7기 연구원으로 책읽고 글쓰는 길에 들어서 <그만둬도 괜찮아> <회사에서 평생 커리어를 만들어라> <면접의 힘(공저)>를 지었습니다. 현재 광주교통방송 TBN차차차의 '힘을 내요 슈퍼 파워'에서 청취자들의 고민에 조언하고 있으며 한겨레신문, 주간동아, 코스모폴리탄, 주간조선 등에 다양한 칼럼을 기고했습니다.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리더십과 코칭을 공부하며 조직심리와 조직행동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유니코써어치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일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겠습니다. 

유니코 커리어 아카데미의 활약을 기대해주십시오.

 

 

* 직장생활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커리어 아카데미>커리어 카운셀링을 통해 구체적인 고민 내용을 남겨주세요. 유재경 CCC가 안성맞춤 촌철살인의 조언을 전해 드립니다.

이전글 2016년 상반기 워크샵 실시
다음글 2016년 신년회 실시
%>